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월간소비자(2017~)

제목 2017년 1,2월호 - 2017년 소비자운동 방향을 위한 좌담회
작성일 20170228
첨부파일 월간소비자본문이미지(17년1,2월호).zip

특집 : 2017년 소비자운동 방향을 위한 좌담회 (파일번호 16-20)

□ 〘생각하는 페이지〙소비자재단의 출범 (파일번호 2)
□ 〘실태조사1〙가정식대체식품, 일부 제품 알러지 표시 미흡하고 영양성분 표시는 기준에서 정한 오차범위 벗어나 (파일번호 3-5)
□ 〘실태조사Ⅱ〙 O2O 서비스 이용자의 76.3%, 약관 확인하지 않아 약관 전달의 용이성 확보되어야 (파일번호 6-8)
□ 〘실태조사Ⅲ〙 여성 스포츠 운동복, 염색 견뢰도와 기능성 품질은 제품별로 차이 있어 (파일번호 9-11)
□ 〘의식조사〙 옥시제품 불매운동의 목적은 ‘유사사고 재발방지’ 60.7%, ‘관련기업 시장 퇴출’ 20.0%로 응답, 불매운동 대상 제품에 대한 인지도 확대 필요 (파일번호 12-14)
□ 〘소비자정보〙전남 담양 ‘대숲맑은담양쌀’, 2016년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명품쌀로 선정돼 (파일번호 21-22)
□ 〘소비자법률정보〙O2O 서비스와 소비자보호 (파일번호 23-24)
□ 〘소비자상담분석〙면세점 상담 3년 새 68% 증가, ‘품질·AS’ 상담 가장 많아 (파일번호 25-27)
□ 〘해외소비자소식〙(파일번호 28)
□ 〘상담사례〙(파일번호 29-30)
□ 〘단체소식〙(파일번호 31-32)
□ 〘소비자상담센터 전화번호〙(파일번호 33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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