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월간소비자(2017~)

제목 2017년 5월호 - 미세먼지 피해,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가
작성일 20170531
첨부파일 월간소비자본문이미지(17년5월호).zip

특집 : 미세먼지 피해,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가
- 미세먼지 현황과 향후 관리정책 방향 (파일번호 10-11)
- 미세먼지 피해,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가 (파일번호 12-13)
- 미세먼지, 정확한 이해와 적극적인 해결책 마련이 필요하다 (파일번호 14-15)

□ 〘생각하는 페이지〙 스마트 시대의 충동 인류 (파일번호 4)
□ 〘실태조사〙 전기마사지기, 일부 제품 전자파 발생량 안전기준에 미달 (파일번호 5-8)
□ 〘포럼〙 화장품 표시·광고 등 안전관리 방안 모색 (파일번호 16-19)

□ 〘캠페인〙 함께하는 식품안전, 건강한 대한민국 (파일번호 20)
□ 〘소비자정보〙방문판매로 구매한 블랙박스 환불요청 (파일번호 21-22)
□ 〘소비자법률정보〙계속거래의 해지시 해약환급금의 산정 (파일번호 23-24)
□ 〘소비자상담분석〙 숙박예약 앱 서비스 소비자피해, ‘해약거부 등 계약해지 과정상 불만’이 52.2%로 가장 높아 (파일번호 25-27)
□ 〘해외소비자소식〙(파일번호 28)
□ 〘상담사례〙(파일번호 29-31)
□ 〘단체소식〙(파일번호 32-33)
□ 〘소비자상담센터 전화번호〙(파일번호 34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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