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월간소비자(2017~)

제목 2017년 9월호 - 가계통신비 인하,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
작성일 20170930
첨부파일 월간소비자본문이미지(17년9월호).zip

특집 : 가계통신비 인하,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

- 가계통신비 인하,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 (파일번호 6-7)

- 합리적인 통신비 구조와 정책에 대하여 (파일번호 8-10)

- 소비자 중심의 가계통신비 인하 논의가 필요하다 (파일번호 11-12)

□ 〘생각하는 페이지〙 계란 살충제 검출, 예견된 우려가 실제 상황으로 (파일번호 2)
□ 〘실태조사〙 시작 연령 낮아지는 화장, 올바른 교육 시급해 (파일번호 3-4)
□ 〘행사스케치〙 2017 전국소비자운동가대회 '책임과 권리를 다하는 소비자' (파일번호 13-14)
□ 〘포럼〙패스트푸드 및 편의점 등 식품접객업소 식품위생,안전관리 개선방안 모색 (파일번호 15-19)

□ 〘소비자정보〙여행계약 불완전이행으로 인한 손해배상 (파일번호 20-21)
□ 〘소비자법률정보〙페이스북의 회원제 서비스는 무료인가? (파일번호 22)
□ 〘소비자상담분석〙전동킥보드,휠 유행에 따른 소비자 문제 대두 (파일번호 23-24)
□ 〘해외소비자소식〙(파일번호 25)
□ 〘상담사례〙(파일번호 26-27)
□ 〘단체소식〙(파일번호 28-29)
□ 〘소비자상담센터 전화번호〙(파일번호 30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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