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월간소비자(2017~)

제목 2019년 1,2월호-2019년, 소비자운동의 발전을 위한 방향을 논하다
작성일 20190228
첨부파일 vol_405(내지)최종-이미지.zip
특집 : 2019년, 소비자운동의 발전을 위한 방향을 논하다
-2019년 신년 좌담회(파일번호15-33))
□(생각하는 페이지) 지상파 TV 중간광고와 시청료(파일번호2-3)
□(실태조사1) 반려동물 사료 및 간식에 대한 관리제도 강화 필요해(파일번호4-7)
□(실태조사2) 반찬전문점 주1회 이용자 30%, 월 2-3회 이용자 76.2%로 나타나(파일번호8-11)
□(실태조사3) 탈모 개선 관련 유효성·안전성 인정받은 의약외품은 14.9%로 나타나(파일번호12-14)
□(소비자정보) 돌잔치 연회 계약해제 시 환급금(파일번호34-35)
□(소비자법률정보) 한국소비자법의 발전을 위하여 무엇이 필요한가?(파일번호36-38)
□(소비자상담분석) 알뜰폰, 60대 이상 고령층에서 소비자 피해 많이 발생해(파일번호39-41)
□(해외소비자소식) (파일번호42)
□(상담사례) (파일번호43-47)
□(단체소식) (파일번호48-51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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