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소비자단체협의회 소식
  • 월간소비자(2017~)

월간소비자(2017~)

제목 2019년 3월호-소비자가 중심이 되는 신뢰할 수 있는 스마트사회 만들기
작성일 20190402
첨부파일 (내지)vol_406-이미지.zip

특집 : 2019년 세계소비자권리의 날
        -소비자가 중심이 되는 신뢰할 수 있는 스마트사회 만들기-
□(생각하는 페이지) 공유경제로 확산되는 지속적인 소비문화
□(실태조사1) 화장품 오픈 프라이스제 정착으로 올바른 가격표시 시급해
□(실태조사2) 미용 원재료 염모제 가격차이, 최대 43.6배 차이나
□(학술대회) 2018년 소비자법학 회고와 전망
□(소비자정보) 체육시설업 계약해지 시 환급금
□(소비자법률정보) 소비자는 어느 한도까지 상품확인과 이용 후 철회권을 행사할 수 있는가?
□(소비자상담분석) 신발 온라인거래, 반품 또는 환불 등 계약해지 관련 문제 28.4%로 가장 높아
□(해외소비자소식)
□(상담사례)
□(단체소식)

이전글 ∧ 2019년 1,2월호-2019년, 소비자운동의 발전을 위한 방향을 논하다
다음글 ∨ 2019년 4월호-공유경제,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
  • 식품허위과대광고 정보공개창
  • 건강인
  • 건강보험심사평가원
  •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
  • 축산물안전통합관리인증
  • 내가만드는국민행복표준
  • 농업관측센터
  •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
  • 찾기쉬운생활법령
  • NFSI식품안전정보원
  • 행복드림 열린소비자포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