워터마크이슈 & 운동

소비자목소리 새로운 소비자 주권시대를 열어가는 민간 소비자 운동
느낌표

-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상담기관이 아닙니다. 소비자 문제와 관련한 상담은 1372소비자상담센터 및 회원단체 상담실에서 접수·처리 하고 있습니다.

- 특수거래(다단계, 방문판매, 계속거래, 전자상거래, 상조) 관련 피해구제 자율분쟁조정위원회에 접수바랍니다.(www.amco.or.kr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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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 제목 파일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
2279 개인정보 제3자 무단 제공... 2021-04-14 안에서보니 4
2278 키오스크 회사의 잘못된 리스 약관을 바로잡아주십시오... 2021-03-30 유경일 4
2277 나인스쿨 해지 2021-03-03 오정자 7
2276 자동차 수리비, 타이어 가격이 좀더 투명하게 되었으... 2021-02-22 최승찬 7
2275 이노센트 가구 장롱 a/s 처리 지연에 대해 고... 2021-02-04 윤영세 7
2274 [홈플러스] 식품위생법 제3조 위반하고도, 입증책임... 2021-01-07 강환희 9
2273 일산화탄소 누설로인한 2차피해예방... 2020-12-24 박미정 93
2272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인스타 이벤트... 2020-12-24 인별그램 20
2271 엘지 유플러스 5G 후회... 2020-10-20 박혜민 36
2270 SKT 5G...위약금 2020-10-16 5g호갱 2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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