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상담기관이 아닙니다. 소비자 문제와 관련한 상담은 1372소비자상담센터 및 회원단체 상담실에서 접수·처리 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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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 | 제목 | 파일 | 작성일 | 작성자 | 조회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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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74 | [홈플러스] 식품위생법 제3조 위반하고도, 입증책임... | 2021-01-07 | 강환희 | 5 | |
2273 | 일산화탄소 누설로인한 2차피해예방... | 2020-12-24 | 박미정 | 92 | |
2272 |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인스타 이벤트... | 2020-12-24 | 인별그램 | 13 | |
2271 | 엘지 유플러스 5G 후회... | 2020-10-20 | 박혜민 | 30 | |
2270 | SKT 5G...위약금 | 2020-10-16 | 5g호갱 | 17 | |
2269 | 웅진코웨이 서비스 불만족 및 갑질 피해 신고... | 2020-09-04 | 정욱순 | 26 | |
2268 | 에어캐나다 COVID-19 관련 탑승 지침 및 관련... | 2020-09-04 | 김연주 | 15 | |
2267 | 인터넷 굿즈사이트 애니큐브에 대해 말씀드립니다.... | 2020-07-31 | 최재용 | 28 | |
2266 | 삼성전자 냉장고 불량. (누수로 4번 수리 후 다시... | 2020-07-07 | 고영동 | 49 | |
2265 | kt 모바일 및 kt 나라모바일 이대역점을 고발합니... | 2020-06-02 | 이진아 | 3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