워터마크이슈 & 운동

소비자목소리 새로운 소비자 주권시대를 열어가는 민간 소비자 운동
느낌표

-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상담기관이 아닙니다. 소비자 문제와 관련한 상담은 1372소비자상담센터 및 회원단체 상담실에서 접수·처리 하고 있습니다.

- 특수거래(다단계, 방문판매, 계속거래, 전자상거래, 상조) 관련 피해구제 자율분쟁조정위원회에 접수바랍니다.(www.amco.or.kr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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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 제목 파일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
2377 수리차를 신차로 둔갑시켜 판매한 테슬라의 만행을 고... 2022-07-01 제보자 1
2376 수수료만 받아먹고 소비자 우롱하는 쿠팡을... 2022-06-23 배상중 7
2375 퍼주기식 재난지원금 반대... 2022-06-03 송재진 17
2374 KT 의 부도덕한 상술 2022-04-13 조영진 34
2373 왕십리 비트플렉스 약국 여약사 고객들이 불편해 합니... 2022-04-06 고객 27
2372 소시모란 곳, 협의회 회원 단체네.... 2022-03-05 분노한 국민 66
2371 부동산과 중개사의 위반사항과 서비스 질에 관한 평가... 2022-01-12 소비자 29
2370 오뚜기에 이어 농심도 라면 가격 6.8% 인상... 2021-07-29 소비자 130
2369 13년간 월급 동결 하신분?... 2021-07-27 어처구니없네 121
2368 오뚜기13년동안 칭찬은 했나요?... 2021-07-27 장사꾼 8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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