워터마크이슈 & 운동

소비자목소리 새로운 소비자 주권시대를 열어가는 민간 소비자 운동
느낌표

-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상담기관이 아닙니다. 소비자 문제와 관련한 상담은 1372소비자상담센터 및 회원단체 상담실에서 접수·처리 하고 있습니다.

- 특수거래(다단계, 방문판매, 계속거래, 전자상거래, 상조) 관련 피해구제 자율분쟁조정위원회에 접수바랍니다.(www.amco.or.kr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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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 제목 파일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
2407 겨울패딩 구스오리털 함량정보미표기... 2023-11-25 이용훈 36
2406 kb손해보험관련 자동차보험 피해자 2인의 부당한 사... 2023-11-14 안녕하세요 저희는 다수인 관련 민원을 제기하게된 대표 김태환 입니다. 26
2405 소비자단체 월급받고 일하죠?... 2023-11-04 김건우 51
2404 아이스크림가격 소비자단체 잘못된조사자료.... 2023-10-31 김규동 37
2403 아이스크림 보도자료에대하여...... 2023-10-30 이춘자 25
2402 그냥 자유시장경제에 맡깁시다... 2023-07-05 김규동 47
2401 물가높다고 무조건 기업탓하는게 정상적 시장 발상인가... 2023-07-05 김규동 39
2400 우리나라에도 이런 단체가 있군요... 2023-06-29 이태환 66
2399 재건축 시공비 상승 2023-06-22 무명 7
2398 경주 서라벌 골프장 우천 경기 진행... 2023-05-18 김수완 3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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