워터마크이슈 & 운동

소비자목소리 새로운 소비자 주권시대를 열어가는 민간 소비자 운동
느낌표

-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상담기관이 아닙니다. 소비자 문제와 관련한 상담은 1372소비자상담센터 및 회원단체 상담실에서 접수·처리 하고 있습니다.

- 특수거래(다단계, 방문판매, 계속거래, 전자상거래, 상조) 관련 피해구제 자율분쟁조정위원회에 접수바랍니다.(www.amco.or.kr)

-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이용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은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.

소협로고
서울시 중구 명동 11길 20, 701호 (우 04538) TEL : 774-4050 FAX : 774-4090 E-MAIL : sohyub@consumer.or.kr
ⓒ2020 CONSUMER.OR.KR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