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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년 3월호_2021년 소비자 정책 방향
  • 2021040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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특집 : 2021년 소비자 정책 방향

 

(생각하는 페이지) 지능정보사회 소비자권리는 인간중심의 가치로

 

(실태조사) 세탁서비스 이용료 최고 12배 차이, 소비자 과반수세탁물 하자(분실) 보상 못 받아

 

(실태조사) 가정용 피부미용기기 구매경험 및 소비자인식

 

(실태조사) 부동산중개서비스 소비자만족 수준 50?

 

(토론회) 세계소비자권리의 날지속가능한 소비No Plastic’

 

(소비자정보) 전자상거래로 구매한 커튼 청약철회

 

(소비자법률정보) 전자상거래에서의 신뢰와 이용후기

 

(소비자상담분석) 구독 서비스의 합리적 거래·소비문화 확산 필요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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