특집 : 2021년 소비자 정책 방향
□(생각하는 페이지) 지능정보사회 소비자권리는 인간중심의 가치로
□(실태조사Ⅰ) 세탁서비스 이용료 최고 12배 차이, 소비자 과반수‘세탁물 하자(분실) 보상 못 받아’
□(실태조사Ⅱ) 가정용 피부미용기기 구매경험 및 소비자인식
□(실태조사Ⅲ) 부동산중개서비스 소비자만족 수준 50점?
□(토론회) 세계소비자권리의 날‘지속가능한 소비–No Plastic’
□(소비자정보) 전자상거래로 구매한 커튼 청약철회
□(소비자법률정보) 전자상거래에서의 신뢰와 이용후기
□(소비자상담분석) 구독 서비스의 합리적 거래·소비문화 확산 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