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월간소비자
2021년 <월간소비자 6월호 목차>
특집 : 언텍트 시대, 전자상거래법 개정 방향
□(생각하는 페이지) 우리는 무엇을 말해야 하는가?
□(실태조사Ⅰ) 1372소비자상담 사례를 통해 본 휴대폰 명의도용 소비자 피해
□(실태조사Ⅱ) 전동킥보드 소비자 인식조사, 안전한 전동킥보드 이용을 위해 소비자 안전의식 제고와 인프라 개선 시급
□(소비자정보) 통신판매로 구매한 전동스쿠터 청약철회
□(소비자법률정보) 2021년 3월 시행된 금융소비자보호법의 주요 내용
□(소비자상담분석) 코로나 시대, ‘스미싱 문자사기’ 급증으로 피해처리 어려우니 소비자 피해 주의해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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